중국마케팅
HOME 중국마케팅 SNS 마케팅
문의하기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문의를 남겨주세요!

고객센터

1522-4085
(9am~6pm 토,일,공휴일휴무)

SNS 마케팅

중국 SNS 마케팅 서비스
(在此输入您的封面副标题)

微信(위챗) / 微博(웨이보)

스마트폰의 보편화에 따라 현재 중국 이용자 수 10억 명 이상으로 파급력과 접근성이 높고 개인의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마케팅입니다.

중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위챗, 웨이보를 통해
단기간에 강력한 마케팅 노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小红书(샤오홍슈)

小红书(샤오홍슈)는 중국의 소셜네트워크(SNS)를 표방한 쇼핑몰로 해외 각국의 상품이나 문화 활동을 공유하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케치프레이즈 ‘标记我的生活(너의 생활을 표기해)’에 걸맞게 사용자 들은 자신의 게시판에 화장품, 생활소비재, 맛집, 여행지 정보를 올리거나 상품 사용 후기를 올려 구전 광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중국 국내에서 구매할 수 없는 제품을 해외로부터 직구할수있어 중국에서 엄청 핫 합니다.
2019년 기준으로 총 2억 명정도의 사용자가 매일, 사진, 제품, 패션정보를 올리고 정보 수집과 정보 공유, 쇼핑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신형 코로스 보더 이커머스 + 쇼셜네트워크 유통 방식으로 볼수 있습니다.

장점

샤오홍슈는 오직 바이럴마케팅을 통하여 6개월 동안 7억 위안 (약 한화 1170억 원)의 어마어마한 매출을 올렸습니다. 높은 회전율을 보이는 가증 큰원인은 바로 사용자들은 자식이 산상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그의 콘텐츠에 ‘좋아요’를 누르면 포인트가 쌓이며, 나중에 온라인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높은 구매 전환율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구매 전환율이 9%, 10명이 상품을 보면 그중에 1명이 물건을 산다고 보면 됩니다.)

抖音(도우인)

抖音(도우인)은 중국의 미디어 기업 Bytedance(字节跳动)가 제공하는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중국어 이름은 抖音短视频입니다.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인 도우인 은 2016년9월에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특징 및 기능

도우인은 사용하기 쉬운 비디오 캡처 및 편집 툴을 활용해 영상 제작을 하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게 하고 크리에이터 및 팬들이 즉각 연결되도록 합니다. 도우인은 혁신적인 기술로 무장했으며, 특히 머신 러닝 기술 기반의검색은 특수 효과 및 각종 기능을 포함한 제작 도구, 스티커 및 기타 편집 도구 뿐만 아니라 컨텐츠 검색 프로세스에 적용되어 있습니다.
가장 큰 기능인 도우인의 포유 피드 (For-You Feed)는 환경 설정에 따라 각 사용자 별 맞춤 비디오 영상을 추천합니다. 사용자 별 맞춤 비디오 영상 제공은 플랫폼에서 유명한 동영상을 제공하는 대신 사용자가 관심 있고 더 좋아하는 동영상 유형을 기반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강조하여 표시합니다.

희명차이나 중국 마케팅 Clients

희명차이나 SNS마케팅 주요사례

▲ 수려한 이벤트 기획 및 웨이신 운영

▲ 샹프리 웨이신 운영

▲ 화장품 브랜드 Belif 온라인 이벤트 기획 및 진행

▲ 화장품 브랜드 Belif 샤오홍슈 계정 운영